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출문제·모의고사·오답노트·자동채점

2007년08월05일 83번

[소비자와 시장]
소비자의사결정과정에서 소비자의 외적 정보탐색의 정도를 좌우하는 요소가 아닌 것은?

  • ① 제품적 특성
  • ② 국가적 특성
  • ③ 상황적 특성
  • ④ 개인적 특성
(정답률: 알수없음)

문제 해설

소비자의 외적 정보탐색의 정도는 제품적 특성, 상황적 특성, 개인적 특성 등 다양한 요소에 영향을 받지만, 국가적 특성은 그렇지 않습니다. 국가적 특성은 국가의 문화, 제도, 법률 등과 같은 요소를 의미하며, 이는 소비자의 외적 정보탐색과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습니다. 따라서 국가적 특성은 소비자의 외적 정보탐색의 정도를 좌우하는 요소가 아닙니다.
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

연도별

진행 상황

0 오답
0 정답